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    파일을 재다운로드 받고 싶어요

    홈페이지 상단 > 내 정보 > 다운로드내역 

   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명을 클릭하시면 재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  2. Q
   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

    오른쪽 사이드바 로그인 > 내 정보 > 정보수정 

   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3. Q
    취소환불 요청하고 싶어요.

    홈페이지 상단 > 내 정보 > 취소환불

    게시판에 요청하시어 취소환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4. Q
    회원탈퇴 하고 싶어요.

    홈페이지 상단 > 내 정보 > 회원탈퇴 

   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개인정보 DB 전체삭제와 동시에 회원탈퇴가 됩니다.

  5. Q
   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(중간에 멈춤)

   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엣지 브라우저 이용시 결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  크로 브라우저에서 홈페이지를 접속해 주시기 바라며, 결제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캐시 삭제 후 

    결제 시도 부탁드립니다.

    *크롬 캐시 삭제 방법

    https://support.google.com/accounts/answer/32050?hl=ko&co=GENIE.Platform%3DDesktop

    위와 같은 방법에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안드로이드 기기는 크롬앱을 통해서 아이폰인 경우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

    pc페이지가 아닌 모바일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.